예천맛집

(내돈내산) 경북도청 신도시 맛집 병산 손국수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전화번호 영업시간 주차 정보

그곳이 알고싶다 2024. 10. 7. 23:39

병산손국수 오는길

미스터선샤인에서 김태리가 다녀갔던 음식점 경북도청 신도시 맛집 병산 손국수를 다녀왔습니다

경북도청과 경찰청 사이 음식점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산손국수 도청점

https://place.map.kakao.com/768044278

 

병산손국수 도청점

경북 안동시 풍천면 풍요6길 18 (풍천면 갈전리 1414)

place.map.kakao.com

주차

주정차 단속구역이나 점심시간 제외

식당 바로 앞에는 5대 정도의 주차 공간이 있지만 점심시간과 공휴일은 주정차 단속을 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식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외에 식사를 하러 가시게 된다면 주정차 단속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셔야 되겠네요

영업시간

영업시간

그리고 도청점은 주말은 정기 휴무이니 토요일에 병산손국수를 즐기시고 싶다면 토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30분 사이 병산 본점으로 가셔야 되니까 헛수고 하시는 일 없도록 영업시간과 영업이 꼼꼼히 확인하고 가셔요~

 

본점 주소

https://place.map.kakao.com/168810409

 

병산손국수

경북 안동시 풍천면 효부골길 2-1 (풍천면 병산리 213-3)

place.map.kakao.com

 

사실  김태리가 다녀간 곳은 안동하회마을 인근 병산서원 바로 앞에 있는 곳이구요

이곳은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경북도청 점입니다

 

젊은 남자 사장님이 도청점과 병산서원 점을 왔다갔다 하시면서 운영하고 있어 맛과 시스템은 똑같고 오히려 이곳이 얼마전에 새로 생겨서 더 깔끔하고 의자에 앉아서 드실 수 있어 식사하기에 여건이 더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예약필수 054-853-3902

저희 일행은 평일 11시 30분이 되지 않는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을 하였는데 이미 자리마다 셋팅을 다 해놓은 예약 풀 상태였습니다

물론 저희도 예약을 하고 갔는데 늦게 예약해서 룸이 아닌 홀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풀 예약입니다
룸은 당연히 예약상태

메뉴

보통 저는 병산손국수를 가면 안동국수와 돼지수육을 시키고 차를 안가지고 가면 막걸리도 한잔씩 하곤 하죠

수육과 칼국수 그리고 막걸리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메뉴판

저녁 메뉴로 메밀묵과 오징어 볶음도 있는데 저는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혼밥 시대라 그런지 1인세트메뉴도 있네요

사이드 메뉴와 세트메뉴
원산지 표시

콩을 제외한 모든 식자재가 국내산이라 더욱 믿고 먹을 수가 있었네요

기본 상차림

상추며 두부, 콩나물 김치 등 재료들이 다 신선해보였고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특히 이집 김치와 콩나물 무침은 맛은 정말 제대론데요

무한리필 반찬

모든 반찬들이 무제한 리필이고 사장님이 돌아다니면서 반찬 더 드시라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부담 안가지고 셀프바에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네요

두부도 무제한 리필되니 마음껏 드셔도 돼요

셀프바

다음은 메인 메뉴 안동국수입니다

안동국수

면이 먹기 좋게 익었으면서도 탄력이 있어 식감도 좋은데요

양념장을 넣은 국물은 더 끝내줍니다

담백하면서도 자극적이진 않지만 깊은 맛이 있었습니다

국수도 무한리필

음식맛도 놀랍지만 더 놀라운건 추가로 국수를 요청하면 무제한으로 더 주는 것이 더 놀랐습니다

이날도 저희 일행 한분이 추가를 하니 아예 통째로 한그릇을 그대로 더 주시더라구요

 

저는 같이 나온 공기밥 반그릇을 국물에 말아먹어서 더 먹지는 않았지만 많이 드시는 분들은 추가 요청을 해보세요

전혀 기분나빠하지 않고 리필해주십니다

이정도 퀄리티에 8천원도 싼데 무한리필까지 해주시지 정말 혜자입니다

 

수육 사진은 제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 못찍었네요

수육맛도 정말 일품입니다

 

거의 여기 오시는 분들은 한자리에 수육 하나는 꼭 시키는데요

4인이라면 맛만 보는 정도의 양이고 넉넉히 막걸리 마시면서 드시려면 2개 시키켜 되는데 일단 하나 시켜 드시고 추가 주문해보시길요

가격도 수육 한접시 11,000원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환상의 후식 식혜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제가 이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 바로 달달한 식혜 후식입니다

 

저정도 양이면 종이컵으로 10잔 가까이 나오는데요

저희는 일행은 5명이어서 제가 3잔은 마셨네요

달달하고 밥알 동동 정말 식혜맛이 일품입니다

파는 식혜랑은 질적으로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 명품 식혜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빨간 안동식혜하곤 다른 식혜인거 아시죠?

밥알 동동 식혜

경북도청 신도시 세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

경북도청 신도시 예천 안동 맛집 병산손국수 리뷰해보았는데 리뷰하면서도 또 침 뚝뚝 입맛이 돌 정도네요

정말 강력히 권해드립니다!

꼭 꼭 가보세요

제가 경북도청 신도시에서 세손가락 안에 드는 맛집이라고 보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