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후기

테무 수박 슬라이스 커팅기 대박입니다 절대 사지 마세요 ㅠㅠ

그곳이 알고싶다 2024. 9. 22. 02:00

테무 수박 슬라이서

테무에서 특별한게 있나가 보다가 수박을 한번에 여러조각으로  커팅해주는 도구가 있길래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사진은 5550원인데 가격이 수시로 바뀝니다 수박슬라이서

 

요렇게 생긴 녀석인데요 보기에 그럴듯 하게 보이고 편하게 보이더라구요

테무에서 검색을 하면 영상도 나오는데 아주 편한 도구처럼 보이길래 집에 칭찬 좀 받겠다 싶어서 얼른 구매했습니다

한국 포털 쇼핑몰에서도 검색을 하면 나오는데 가격은 5천원대 배송료 3천원 해서 총 8천원대였구요

테무에서는 4391원에 무료배송이라서 테무에서 질렀습니다(시간마다 가격 변동이 좀 있네요)

배송은 10일정도 걸린거 같아요

 

돈은 얼마 안하고 무료배송이니까 잊고 있었는데 잊을만 하니까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근데 수박철이 지나서 수박은 없고 비슷한걸로 메론을 하나 사서 잘라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론머스크 메론이네요 메론값이 더 비쌉니다 메론에 올려서 커팅이 되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메론 꼭다리를 떼어주고 슬라이서를 올려서 눌러봤습니다 

안들어갑니다

힘을 많이 주었는데 안눌러집니다

그래서 단단한 책으로 윗부분을 몇번 내리쳤는데 칼을 감싸고 있는 플라스틱들이 강냉이 털리듯이 떨어져 나갔습니다

굉장히 당황스러웠습니다

메론 윗부분을 자르고 다시 한번 시도해보았습니다 옆에 플라스틱 잔해들이 보이시나요

 커팅이 되지 않습니다

메론이 너무 딱딱해서 안들어가나 싶어서 윗 부분은 칼로 도려내고 다시 한번 힘으로 찍어 눌러봤습니다

아까 떨어져 나가지 않았던 플라스틱들이 더 많이 우수수 떨어져 나갑니다

대박입니다

메론은 잘리지 않습니다

칼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딸아이가 메론 먹고 싶다고 보채서 칼로 냅다 잘라서 주었습니다

역시 식칼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새로산 수박 슬라이서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강냉이들이 털리면서 칼이 삐져나오게 되버렸습니다

 

칼을 지탱하던 얇은 플라스틱들이 강냉이 털리듯 털려 나가서인지 칼도 삐져 나와버렸네요

냅다 갖다 버렸습니다

4391원 그대로 날려버렸네요

테무에서 와서 불안해 퐁퐁으로 깨끗하게 씻어서 건조하고 기대에 부풀어 커팅을 했는데 쓰레기였습니다

정말 쓰레기

그래서 슬라이서가 있어야 할 곳으로 보내줬습니다

쓰레기통으로

 

 쓰레기입니다

테무에서 산 4391원짜리 수박 슬라이서

기대를 좀 가졌었는데요

실망이 크네요

여러분은 절대 사지 마시길요~

여러분의 천원짜리 지폐 4장 아껴 드리기 위해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